본문바로가기

홈 > 소식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물[대구미술관 기간제 근로자 채용(홍보디자인, 사진촬영) 재공고]
제     목 대구미술관 기간제 근로자 채용(홍보디자인, 사진촬영) 재공고
작 성 자 관리자
등록일자 2014-04-18 15:32:16
첨부파일 첨부파일 공고문 - 2014 대구미술관 기간제 근로자 채용_3.hwp 아이콘 공고문 - 2014 대구미술관 기간제 근로자 채용_3.hwp
대구미술관 기간제 근로자 채용(홍보디자인, 사진촬영) 재공고
 
 
1. 채용개요
 
가. 채용분야 : 홍보디자인, 사진촬영
 
나. 채용기간 : 2014. 6. 1 ~ 2014. 10. 31(5개월)
 
다. 근무시간 : 1일 4시간(14:00~18:00)
 
라. 채용인원 : 1명
 
마. 근무장소 : 대구미술관 (홍보마케팅팀)
 
바. 담당업무 : 홍보디자인, 사진촬영
 
사. 비 고 : 결원시 성적 순서에 따라 채용
 

 
2.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
 
가. 자격요건
 
- 신청일 현재 주민등록상 대구광역시에 등록된 자
 
- 신청일 현재 만18세 이상 신체 건강한 자
 
- 대구광역시 기간제근로자 관리 규정 제7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
 
※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제 7조(결격사유)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근로자로 채용할 수 없다
 
· 금치산자 및 한정치산자
 
· 파산선고를 받은 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
 
·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,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
 
·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만료된 날로부터 2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
 
·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기간중에 있는 자
 
·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
 
나. 우대조건
 
- 디자인, 사진관련학과 전공자 혹은 재학중인자
 
- 시각디자인분야 자격증 소지자
 
※ GTQ,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등
 
- 포토샵, 일러스트 등 그래픽툴 이용가능자
 

 
3. 시험방법
 
가. 1차시험 : 심사기준표에 의거 서류전형
 
나. 2차시험 : 면접시험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 실시)
 

 
4. 복무 및 임금 조건
 
가. 대구광역시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제3장(복무관리) 및 제4장(임금 등) 적용
 
나. 임금 : 1일 4시간 21,100원(주휴수당, 월차수당 별도, 4대보험 가입)
 

 
5. 응시원서(제출서류) 접수
 
가. 기 간 : 2014. 4. 21 ~ 5. 12(22일간)
 
나. 장 소 : 대구미술관 행정지원과
 
다. 접수방법 : 우편 및 방문접수(봉투 겉면에 “기간제근로자 응시원서”라고 반드시 기입할 것)
 
- 우편접수 : 대구광역시 수성구 미술관로 40(우706-190) 대구미술관 행정지원과
 
- 방문접수 : 접수기간 중 근무시간(09:00~18:00)내에 응시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 안내데스크에 제출
 
※ 우편접수 시, 5월 12일 이전 소인에 한하여 접수함.

 
 
6. 제출서류
 
가. 응시원서 1부 ※ 응시원서, 이력서는 붙임 서식 활용
 
나. 이력서 1부
 
다. 주민등록등본 1부
 
라.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재학증명서 1부
 
마. 자격증 사본 1부(해당자) ※ 자격증 확인을 위하여 접수시 원본 지참
 
바.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)
 

 
7. 합격자 발표
 
가. 1차 시험(서류전형) 합격자 발표 : 2014. 5. 14(수)
 
※ 면접시험 일자/장소 : 2014. 5. 20(화) 15:00 / 대구미술관 회의실
 
나. 최종합격자 발표 : 2014. 5. 26(월)
 
- 1차 및 최종 합격자 개별 유선통지, 불합격자 별도 통지 없음.
 
- 최종합격자가 채용에 응하지 않거나 합격 취소, 계약 해지 등 결원이 발생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추가합격자를 결정합니다.
 

 
8. 기타사항
 
가.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,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결정 후에도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 
나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, 합격 결정 후에라도자격요건 등에 부적합한 사유가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또한 합격자는 자격요건 등의 확인에 응하여야 합니다.
 
다. 응시원서나 각종 접수 서류의 기재 착오 및 누락,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 
라. 본 채용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.
 
마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(lsjung@daegu.go.kr)이나 전화(053-790-3031/월~금, 09:00~18:0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 
목록
카발톡
Today 1,107 Total 4,582,993